COMMUNITY

  • 공지사항
  • 뉴스
  • FAQ

뉴스

HOME HOME > COMMUNITY 고객지원 > 뉴스

제목 [기본] ‘프리뷰 인 서울 2017’ 주목받는 섬유패션 기업 등록일 2017.12.13 14:06
글쓴이 제이피코리아 조회 562
 
 

영원무역
영원무역(대표 성기학)은 1974년 창업 이후 아웃도어스포츠 제품 분야에 전념하며,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의 OEM 수출을 비롯해,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외 유통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관계사인 영원아웃도어를 통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효성
효성(대표 김규영)의 ‘크레오라 프레쉬(Creora Fresh)는 일상생활이나 스포츠 활동 후 의류에서 발생하는 땀냄새, 발냄새 등을 없애주어 의류를 오래도록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스판덱스이다. 원단 표면에 특수가공을 해 기존의 소취 기능을 부여한 제품보다 내구성이 우수해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오래도록 기능을 발현하며, 원단 중량의 약 10% 정도만 쓰여도 소취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스포츠웨어, 속옷, 양말, 스타킹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며, ‘블랙야크’‘유니클로’ 등의 브랜드에서 사용하고 있다.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옷을 만들고 난 후 염색을 하는 독창적인 기법의 ‘GD de novo’(제품염색), 화섬소재에 천연섬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구현해 자연스러움이 강조되는 ‘KY finish’(빈티지 가공), 양파껍질을 이용한 천연 염색 ‘Onibegie’, 재활용이 가능한 고기능성 멤브레인 ‘Re:Vent’ 등 내추럴 감성과 친환경 화두에 맞는 복합 소재를 선보인다.

제이피코리아크리에이티브

제이피코리아크리에이티브(대표 박은영)는 2005년 회사 설립 이후 다양한 니트 소재와 여성복을 국내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2012년부터는 기능성, 심미성 소재 및 의류 수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현재는 고기능, 고감성의 신소재를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항 필링성 폴리머를 이용해 단섬유에 문제시 되는 원단의 필링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속건성 및 보온성의 듀얼 기능을 가진 ‘THERMO-X’, 2016년 출시되어 여러 브랜드에 선보인 북극곰 털과 유사한 구조이면서 다운만큼 가볍고 보온성 및 속건성 기능을 가진 ‘NOVADOWN’ 등을 선보인다.

스포릭
스포릭(대표 서재철)은 1999년 설립된 기능성 섬유와 패션을 가미한 섬유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회사이다. 나일론, 폴리에스터, 폴리프로필렌 등 아웃도어에 사용되는 기능성 섬유, 스판덱스, 프린트, 폴리프로필렌 소재 등을 선보인다.

파일첨부 :
1. 54580_13420_3424.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435]